제품 보증 기간

제품의 품질보증서를 참고하여 주십시요.

유상 서비스 규정

* 제품 무상 보증 기간이 경과한 경우
* 침수, 화재, 낙뢰 등의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 발생
* 임의 구조 변경 또는 기타 사용자 과실에 의한 고장 발생

운송비 처리 규정

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
당사가 지정한 택배사를 이용한 입고 및 출고 왕복 비용 당사 부담
무상 보증 기간 중
입고 : 고객 부담 / 출고 : 당사 부담
무상 보증 기간 경과 또는 고장이 아닌 제품이 입고된 경우
입고 및 출고 왕복 비용 소비자 부담

택배 A/S 접수 안내

* 주소 : 인천광역시 중구 흰바위로59번길 8 635호 (운서동,버터플라이시티) ㈜이즈코어
* 받는사람 : 이즈코어 AS담당자앞
* 연락처 : 070-8630-1245
* 지정 택배사 : CJ대한통운
* 택배사 전화 번호 : 1588-1255

※ 타사 택배를 이용한 착불 배송의 경우 별도 비용이 청구되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방문 접수는 불가하오니 제품을 택배로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.

고객상담 운영 시간

연락처 : 070.8630.1245
* 전화상담 운영시간 : 평일 오전 10:00~ 오후 6:30 (토요일/공휴일 제외)
* 게시판 상담 운영시간 : 평일 오전 10:00~ 오후 6:00 (토요일/공휴일 제외)